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작년 한해를 뜨겁게 만든 차량이 있죠? 바로 #쉐보레 #신형트랙스 인데요
어느덧 1년이 지나고 신형 트랙스가 레드라인 트림을 포함한 드디어.. 원격 제어 서비스까지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레드라인 트림 부터 보시고, 바로 궁금했던 원격제어 서비스 이 내용을 이어가겠습니다.
새로운 트림인 #레드라인 을 보셨는데요. 그럼 가격이 궁금하죠?
연식 변경 등에서 가격 인상은 기본화 되었는데.. 다행입니다. 가격이 동결되었습니다. 특히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되었지만 가격이 동결되었다는 점은 반가운 소식이네요!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LS 2,188만원, 레드라인 2,595만원, ACTIV 2,821만원, RS 2,88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차량 원격제어 서비스인 온스타 서비스 내용부터 알려드릴게요!
차량의 원격 시동, 차량 원격 제어(도어를 잠그거나 경적을 울리고 비상등을 켜는 기능), 차량 진단 알림 기능, 차량의 상태 정보 예를 들면 주행 기록이나 타이어 공기압, 연료량, 엔진오일 수명, 연비 등을 앱을 통해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그동안 원격제어 서비스의 범위가 궁금했는데, 이 정도라면 국내 차량에서 제공하는 기능과 비교해도 핵심 기능은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너무 반가운 소식이구요!
단 미국 시장에서는 분실 도난시에 차량을 멈추는 기능 등이 제공되는데.. 이런 기능은 아직 국내 시장의 형편상 제공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럼 #원격제어서비스 #온스타 비용이 궁금하시죠? 일단 없습니다. 2년 동안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그럼 2년 뒤에는 얼마냐? 이건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그때가 되어봐야 알 수 있겠죠? 예상은 국내 제조사의 커넥티비티 서비스인 블루링크와 비슷할 수준이 되지 않을까요?
새롭게 추가된 레드라인 고화질로 만나보시죠! 기본 디자인이 워낙 잘 나오다보니,
도로에서 볼때마다 멋스럽죠? 상위 차량인 #트레일블레이저 와 고민이 될 정도로 #트랙스크로스오버 의 상품성은 정말 높은 것 같아요!
전면부 디자인에 가장 큰 차이점은 그릴 상단에 한 줄의 레드 색상 포인트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확대해서 보면 묘하게 매력이 있네요!
전면부 디자인은 RS 트림과 대부분 유사하며, 한줄의 레드 포인트 디자인이 없는 점이 차이점입니다. 또한 RS 전용 배지도 차이가 있죠!
엑티브 트림과 차이점은 그릴의 디자인으로 액티브 트림은 그릴이 범퍼 아래까지 길게 내려와 있죠?
가장 낮은 LS 트림과 비교해 보면 금장 로고에 있어서 차이가 있죠!
그리고 X자 형상의 크롬 포인트 디자인도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드 포인트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면 고급 트림에 가까운 디자인인 레드 라인은 괜찮은 선택이 되겠죠?
영상으로 정확한 정보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레드라인의 측면부 디자인입니다. 휠 내부에 레드 포인트 디자인은 정말 강렬한 느낌이구요!
확대해서 보면 블랙 색상에 레드 포인트가 추가되면서 정말 강렬한 인상을 자아내는 것 같네요!
RS 트림의 휠은 이렇습니다. 밝은 실버톤에 블랙이 일부 녹아져있죠!
액티브 트림의 휠은 이렇습니다. 완전한 블랙인데요!
기본 휠은 확실히 디자인 관점에서는 아쉽네요! 사업자 용도의 차량이라면 무난하겠죠?
휠 디자인은 레드 라인이 제 취향인데,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떤까요?
사이드 미러에도 차이가 있는데 오직 레드라인에서만 스트라이프 포인트 디자인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릴 상단, 사이드 미러, 휠에 3가지 레드 포인트 디자인이 추가된 차량이 바로 레드 라인인데요.
한꺼번에 보면 레드 라인이 가장 상위 차량처럼 보이죠?
후면부 디자인은 RS 차량과 범퍼 디자인이 동일합니다. 세로 형상의 리플렉터가 #RS트림 에서 제공되는 범퍼 디자인이구요
반면 엑티브는 세로가 아닌 가로 디자인의 리플렉터와 함께 스키드 플레이트 형상이 좀 더 스포한 디자인입니다.
실내 디자인은 기본 부터 볼게요! 옐로우 로고가 제공되는 차량이 기본 트림의 차량입니다.
RS 트림은 블랙로고와 글로벌 박스 상단에 레드 포인트 디자인이 추가되죠? 기어 레버에도 레드 포인트 디자인이 추가되었습니다.
액티브 트림은 블랙 로고와 옐로우 포인트 디자인으로 차이를 두고 있구요!
레드 라인의 실내는 RS와 동일하지만 기어 레버쪽에 레드 포인트 디자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또 한가지가 차이점을 발견하셨을 것 같은데 스티어링을 감싸는 레드 스티치와 하단 하이그로시 마감에도 RS와 레드라인에 디자인 차이가 있습니다.
영상으로 정확한 정보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실내는 고급 트림 액티브는 옐로우 헤드레스트에 액트브 로고와 옐로우 스티치를 볼 수 있구요.
고급트림 RS는 RS 로고에 스트라이프가 추가되죠?
레드라인은 RS 헤드레스트에 로고가 없지만 투톤 색상에 레드 스티치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고급트림 #ACTIV 와 RS 중간트림 레드라인 기본트림 LS 디자인의 차이점을 알려드렸는데.. 차이점을 알려드리려고 준비하다보니 영상을 준비하는데 예상보다 오래걸렸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로 격려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가격을 비교해 봐야죠!
RS 2880만원 ACTIV 2821만원으로 두 차량의 가격 차이는 59만원 차이가 발생됩니다.
레드라인은 2595만원으로 RS와 285만원 차이가 나며, ACTIV와는 226만원의 차이가 발생됩니다.
기본 트림인 LS는 2188만원으로 최강의 가성비로 레드라인과 407만원에 차이가 발생됩니다.
RS나 액티브와는 600만원 이상의 차이가 발생되기 때문에 중간을 잇는 트림이 새롭게 출시된 레드라인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트랙스 해외 가격은 액티브 23900 달러, 2RS 23900 달러 1RS는 22100 달러 LS 20400 달러입니다.
한화로 액티브와 2RS는 3144만원, 1RS 2910만원 LS는 2690만원입니다. 국내에서 생산이 되는 트랙스는 해외 기본 가격이 국내 고급형과 100만원 정도의 차이라서 국내 가격이 글로벌에서 가장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레드라인의 디자인 차이점과 제공 내역을 알려드렸습니다.
원격 제어 서비스인 온스타까지 새롭게 추가되면서 트랙스의 상품성은 대폭 올라갔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이 있는데, 작은 글씨로 온스타 적용 대상이 2025년 트랙스 ACTIV와 RS 트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따라서 원격 시동을 포함한 도어 잠금 등 차량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타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RS 또는 액티브 트림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영상으로 정확한 정보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원격 제어가 필요하지 않다면 레드라인과 가성비가 좋은 LS 트림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알고 선택하시면 후회가 없겠죠! 채널에 트랙스 시승기 영상도 함께 보시고 좋은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하단 링크)과 알림 설정하셔야 신차 정보를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순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신차정보, 자동차 핫이슈 등으로 객관적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www.youtube.com
신형 카니발 하이브리드 최초 시승기! "힘" 걱정하지 마세요!
'신차, 그것이 알고 싶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형 팰리세이드 승차감 개선! 2.5 하이브리드는 DCT일까? 8단 자동변속기일까? (4) | 2024.04.01 |
---|---|
미니 팰리세이드! 소형 SUV 끝판왕! 크레타 N Line 나온다! (1) | 2024.03.27 |
기아 타스만 공식 티저! 내연기관&전기 픽업트럭 나온다! #kia #tasman #태즈먼 (0) | 2024.03.20 |
BMW X3 실내 유출! GV70 페이스리프트 VS X3 실내 구입 포인트! 풀체인지 하반기 나온다! (0) | 2024.03.20 |
신형 아이오닉5! 페이스리프트 달라진 점! 불만사항 싹~ 개선했어요! (0) | 202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