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구멍까지 보이는 제네시스 G70 고화질 이미지!


땀구멍까지 보이는 제네시스 G70 고화질 이미지!

 

사진, 브랜드 제조사 참고 | 글, 연못구름





긴시간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는 제네시스 G70 모습이 완전히 공개되었습니다.  금일 저녁 올림픽 공원에서 일반인에게도 공개가 될 예정으로 미디어를 통해서 먼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오랜시간 동안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기 때문에 설명보다는 고화질 이미지로 G70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 이미지 출처 : BRENTHON / Auto Tribune 예상도




 1.  시크한 느낌의 외관!





제네시스 G70은 지금까지 국내 차량에서 느끼기 힘들었던 역동적인 디자인과 함께 스포츠 성향을 잘 보여주는 디자인입니다.  제네시스를 닮았지만 일부모습은 아반떼 스포츠의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측면부에는 스포츠 차량에서 역동성을 강조하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 길즈(휀더 옆에 있는 아가미 형상)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의 상징인 크레스트 그릴은 유광 크롬 메쉬 타입이 적용되었습니다.




쏘나타 안개등과 유사한 디자인의 방향등이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아웃사이드 미러는 플래그타입(G90)이 아닌 G80과 유사합니다.  




선루프를 열고 달리면 바람의 결을 느낄 수 있을 것과 같은... 매끈하게 흐르는 루프라인이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출시전부터 G70 테일램프 형상은 BMW M2와 테일램프 형상이 유사한다는 지적이 있었는데, 기존 제네시스 테일램프를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유사성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동적인 느낌의 트원머플러는 스포츠 성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끝단이 치켜 올라간 트렁크 리드는 날렵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3.3 터버 버전에서는 좀 더 역성적인 느낌의 트윈 머플러가 제공됩니다.





오토테일게이트는 제네시스와 같은 차량에서는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편의장치 입니다. 








국산차량중에서 최고의 황금비율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좋은 측면부 비율을 보여줍니다. 이정도면 해외 명차도 부럽지 않는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럭셔리한 실내 디자인!


실내의 분위기는 한마디로 고급스럽다! 라는 수준을 넘어서 탄성이 나올 정도로 럭셔리한 감성을 자랑합니다.




실내를 살펴보면 그동안 고급차 느낌을 대변하던 우드패널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메탈 소재를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제네시스 라인중에서 가장 젊음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돌출형 내비게이션이 적용되면서 디자인 이슈가 되었던 그랜져와 비교해 본다면 돌출형 내비게이션 디자인도 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관점뿐만 아니라 시인성면에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도어 부분에도 메탈 소재를 잘 활용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넘어선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형상의 퀼팅 시트는 이 차량이 제네시스 G70이라고 알려주지 않는다면 벤츠나 아우디와 같은 차량의 플래그십 세단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급세단에서 히팅시트와 같은 옵션은 당연히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내의 감성품질 수준은 경쟁차량들과 비교하더라도 충분히 우위에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3.  색상 및 디테일 비교!








G70 출시와 함께 헤드램프 내부에 두 줄의 LED DRL은 퀴드 DRL으로 제네시스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크레스트 그릴과 함께 제네시스 디자인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4.  글로벌 명차와 경쟁은 시작되었습니다!


▲ 사진 carwow


경쟁차량들과 비교해 본다면 G70의 디자인과 자세는 이미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포스팅 : 공개된 제네시스 G70 해외 네티즌 반응!

 





   




반면 기아차 스팅어의 입지는 더욱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스팅어와 G70은 같은 차급이라고 할 수 있지만 옵션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실내감성에 있어서도 스팅어 보다는 G70의 경쟁력이 높다는 점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제네시스 G70로 세단 라인업 완성!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을까?



침체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분위기를 반전시켜야 하는 제네시스 G70 은 출시와 함께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탄생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의 가격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 3,750원~4,295만원, 디젤 2.2 모델 4,080만원~4,325만원,가솔린 3.3터보 모델 4,490~5,180만원이며, 주행지원 시스템으로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이 추가 되었으며 안전사양으로 9개의 에어백이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출발한 제네시스는 디자인은 이미 글로벌 최고의 경쟁력을 갖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성능면에서도 글로벌 경쟁 차량들과 당당히 싸워서 인정받는 제네시스 G70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제네시스 G70은 출시와 함께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차량으로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1. 꼬비 2017.09.15 17:03 신고

    상세한 사진과 설명 의견
    감사합니다.
    기사를 쓸려면 이정도는 되야 기사지.

  2. 깜씨 2017.09.15 22:50 신고

    광비비좀 줬나보다 뉴스까지 나오던데 망하기 직전 최악의 발악인가 뱀 빤스 랑 동급 경쟁 한다고 언제부터 말이되는 예기좀해라 기술력 지금도 10년은 뒤떨어져 있다 차라리 중국이 한국잡는 다면 이해가 가지만 일본이나 독일을 잡는다고 지나가던 개가 웃는다 현실이다 ㆍㆍ맥주깡통이 아니길 바란다

  3. zzzz 2017.09.15 23:49 신고

    지나가는 나그네 인데. 솔직히 요번 g70망작이다 ㅠ ㅠ 아반떼 신형같어 조금 다듬은 정도 차라리 스팅어가 ...ㅠ ㅠ 지못미 제네시스

  4. BlogIcon 엔터프라이즈 2017.09.16 02:41 신고

    기자님이 브랜드 밸류는 쏙~빼고 얘길 하는군, 제네시스 미국에선 캐딜락, 링컨, 인피니티와 경쟁(?)하며(한국에서도 그들과 비교하는 게 맞습니다.), 브랜드 밸류와 인지도에서 벤츠, BMW, 렉서스와 차이가 많이 나기에 비교 대상이 아닙니다.
    PS 개인적으로 봤을 땐, 형제간의 팀킬로 스팅어의 명복을 빕니다.

  5. 해외 2017.09.20 02:28 신고

    광고성이라 그런진 몰라도 신빙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벤츠 비엠하고 제네시스를 비교한다는데서 이미 그 다음 내용은 신뢰가 없네요. 잘 빠진 차임엔 틀림없지만 상위 브랜드여기저기서 조금씩 카피해다가 합친듯한 느낌이 너무 강하다보니 자체적으로 고품격 디자인을 해 냈다는 느낌이 하나도 없어요. 안타깝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