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프르트 모터쇼에 공개된 한국차! 해외 네티즌 반응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공개된 한국차! 해외 네티즌 반응!


사진, CARSCOOPS 발취 | 글, 연못구름

 

 

 

 

 

세계 4대 모터쇼! 독일 프랑크프루트 현지소식

 

 

▲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전경


세계 4대 모터쇼(파리, 프랑크푸르트, 디트로이트, 제네바) 중에서 프랑크푸르트 개최되면서 한국의 전략차종도 글로벌에 선보였습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유명한 글로벌 자동차 회사들이 참석하여서 미래기술을 선보이는 모터쇼로 유명합니다.

 

   

 

 

 

이번 모토쇼에서 페라리 캘리포니아 T 모델의 후속인 포르토피노,BMW M5, 벤틀리 컨티넨탈 GT, 스마트 비전 EQ, 포르쉐 카이엔, 미니 일렉트릭과 같은 차량이 새롭게 선보였는데 가장 주목해야 하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MW의 플래그십 SUV인 X7 콘셉트도 함께 공개가 되었습니다. 폭포수가 내리는 듯한 키드니 그릴이 웅장함을 더하는 것 같습니다. 국내 자동차 제조사인 현대차와 기아차도 소형SUV 코나, 소형SUV 스토닉, 고성능 I30N, I30 fastback을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해외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1.  기아차 소형 SUV STONIC(스토닉)

 

 

 

기아차 소형 SUV 스토닉 / 요약: 세그먼트를 고려했을때 괜찮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따분하다!

 

 

 

 

 

 2.  현대차 소형 SUV KONA(코나) 

 

현대차 소형 SUV KONA / 요약: 레니게이드나 칵투스를 닮았지만 디자인이 복잡하게 느껴진다!

   

 

 

 

 

 

 3.  현대차 고성능 I30N 

 

 

 

 

현대차 고성능 I30N / 요약: 경쟁차(Golf GTI,Honda Civic, Focus Rs) 대비 가격($37.047)이 높은 것 같다!

   

 

 

 

 

 

 

 4.  현대차 I30 Fastback  

 

현대차 고성능 I30 Fastback / 요약: 멋진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서 매력적이고 벤츠 GLC와 비슷하다!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마다 신기술을 선보이는 독일 프랑크프르트 모토쇼가 개막되면서 한국 자동차 제조사들도 글로벌 자동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다양한 차량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현대차의 기술 방향이라고 할 수 있는 고성능 I30N이 공개되었지만 기술력에 대한 검증과 브랜드 인지도 등으로 가격이 높다는 반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반면 I30Fastback의 경우 초기 반응이 상당히 좋다고 판단되는데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아반떼-쏘나타-싼타페와 같은 주력 차종의 판매량이 크게 하락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모토쇼를 통해서 반전의 기회를 만들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자동차 제조사의 선전을 기원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