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동영상 리뷰!

[영상] 팰리세이드 킬러! 하반기에 출시될 트래버스의 경쟁력은?

   




[영상리뷰] 팰리세이드 킬러! 하반기에 출시될 트래버스의 경쟁력은?

 

 

사진, 브랜드 및 모터트렌드 참고 | 글, 연못구름



 

"단순 감"이 아닌 정확한 "수치자료"를 통해서 비교 분석 자료를 제시하는 연못구름입니다!


이르면 올해 하반기에 국내에도 출시될 쉐보레 트래버스의 시승기가 해외 매체를 통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2세대로 탄생한 트래버스가 국내시장에 출시된다면 대형 SUV 시장에서 팰리세이드 VS 모하비 VS G4 렉스턴과 경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7인승 이상의 다인승 패밀리가 이용하는 승합차인 카니발의 수요까지도 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대형SUV 부터 미니밴까지 세그멘트를 어우르는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디자인 부분의 경쟁력을 살펴보면 쉐보레의 시그니처인 듀얼 포트 그릴이 전면부에 크게 자리 잡고 있으며, 강인한 상남자와 같은 인상을 받게 됩니다. 국내 대형 SUV중에서는 압도적인 인상을 자랑하는 팰리세이드나 상남자 스타일의 모하비처럼 여성보다는 남성같은 듬직한 인상을 받게 됩니다. 






전면부 헤드램프부터 후면부 테일램프까지 일직선으로 이어진 캐릭터 라인은 긴 차체를 더욱 길어 보이는 디자인 효과를 주고 있으며 초대형 에쿠스(제네시스 G90)와 같은 플래그십 대형 세단에서 적용하는 디자인입니다.  

 




실내 디자인은  쉐보레 자동차에서 지향하는 듀얼 콕핏 2.0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탑승자를 감싸는 듯한 대시보드 디자인은 운전자에게 안정감을 전달하며, 동시에 날개 형상을 떠오르게 만드는 효과로 개방감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실내에도 다양한 경쟁력을 제공하는데 커다란 대형 SUV의 주차를 쉽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어라운드 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차량에서 기본화 되고 있는 옵션입니다. 

   





 


디스플레이 뒤에는 히든 공간을 제공하며 스마트폰이나 지갑 등의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 2세대로 풀체인지된 팰리세이드는 어떤 경쟁력을 갖추고 출시가 될지 #영상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란도 C 후속은 이번 달 말에 사전계약을 시작으로 3월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서 글로벌에 완전히 공개가 될 것 같습니다. 세부적인 소식이 입수된다면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신차와 관련된 신속한 소식을 듣고 싶다면, 연못구름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을 눌러주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정확한 자료를 전달하기 위해서 최신 자료를 직접 취합해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하며 필요시 허가(xhojin@naver.com)를 통해서 배포해 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by 연못구름 Co., Ltd. All Right Reserved

  



# 함께 읽으면 좋은 신차 관련 인기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