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붕붕~ 자동차 Hot 이슈

제네시스 G70! 고성능 스포츠 세단으로 탄생! 뉴욕 오토쇼!

   

새롭게 출발한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G70이 다음주 열리는 뉴욕 오토쇼를 통해서 실체를 공개>합니다.

G70은 G 시리즈의 막내모델로 후륜기반의 4도어 스포츠 세단입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역사에서 스포츠 세단을 흉내낸 차량은 있었지만 후륜기반의 4도어 고성능 스포츠 세단은 G70이 유일합니다. ​G70은 내년에 출시될 예정으로 다음주에 열리는 뉴욕 오토쇼를 통해서 최초로 컨셉차량이 공개 됩니다. 

 

뉴욕 오토쇼 런칭전에 공개된 티저 동영상을 통해서 G70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G90(EQ900) 이나 G80과 비교시 한눈에 보더라도 다른 성격의 차량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앙 <크레스트 그릴>은 제네시스의 혈통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전면부에 세련되고 날렵한 형태의 헤드램프는 스포츠 세단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면부 디자인 특징은 세련된 형상의 FULL LED 헤드램프 입니다. 그동안 아우디와 같은 고급브랜드의 고성능 차량에서만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의 헤드램프를 G70에서 만날수 있게 되네요! 전면부의 헤드램프만 보더라도 후면부 테일램프 디자인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제네시스 DNA 라고 할 수 있는 <크레스트 그릴>의 모습입니다. 그릴 내부의 형상은 G80과 G90과는 세로형상과는 다른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눈치가 빠른 분들이라면 제네시스 디자인의 DNA라고 할 수 있는 <VISION G>를 떠올리셨을 것 같네요! 

 

VISION G는 제네시스의 디자인이 적용된 컨셉카입니다.

 

고성능 스포츠 세단에서 볼 수 있었던 아가미 형상의 에어덕트가 전면 휠하우스 뒤에 적용되었습니다. BMW와 같은 고성능 스포츠 세단에 <M길즈:gills>라는 이름으로 명명되는데, 제네시스의 경우 스포츠팩 N 이름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날렵한 디자인의 백미러는 상남자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드네요! 

 

디자인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테일램프의 형상입니다! 그동안 대한민국 차량에서 느낄 수 없었던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제네시스의 테일램프와 유사하지만 스포티한 세련미를 더욱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실내디자인도 기존 제네시스보다 새롭게 변경됩니다.

 

 

VISION G를 만큼은 아니더라도, 제네시스 혈통인 G80 / G90 보다 다듬어져서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출범과 함께 EQ900 이라고 출시된 신형 에쿠스는 출시 3개월만에 2만 8천대가 계약이 되었다고 합니다. 플래그쉽 차량임을 고려할때 이전 에쿠스와는 비교하지 못할만큼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G70이 더욱 기대가 되는 이유는 람보르기니와 벤틀리를 디자인했던 동케볼케가 G70의 디자인 감독을 맡았다는 점입니다!

피터 슈라이어를 영입해서 대한민국 자동차 디자인 수준을 한단계 올렸다면, 동케볼케의 디자인은 제네시스 디자인의 완성도를 크게 올릴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제네시스의 가장 막내이면서 벤츠 C클랙스급 럭셔리 세단과 경쟁해야 하는 G70의 ​새로운 소식이 입수되면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연못구름-

※신차 관련 포스팅

 

http://lastzone.com/660

 

http://lastzone.com/632

 

http://lastzone.com/659

 

http://lastzone.com/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