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

심플하고 아름다운 조명 / fatboy edison the Petit Lamp / Medium / Grand Lamp / 팻보이 / 램프

반응형
fatboy (팻보이) 조명 들어보셨나요?
 
국내에는 생소한 제품이라서 fatboy(팻보이) 제품에 대한 첫번째 리뷰가 될 것 같네요^^ 

심플함을 좋아하는 연못구름이 평소에 눈여겨 보고 있었던 조명이 있었습니다.
 
정확히 어디서 처음 보게 된 것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ㅎㅎ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 방에 사주고 싶은 위시리스트 제품이였죠!
  
 
리뷰에 앞서, 어떤 제품인지 구경부터 할까요?
 
팻보이!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이름이지만, 글로벌에서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요정에 나라에 있을 것 같은 백색 버섯 모양의 조명! 부드러우면서 연성이 있는 재질과 이질감이 없는 마감!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조명이라고 생각합니다!


fatboy edison 램프는 3종류의 사이즈 선택이 가능해요!

 
1. 가장 작은 사이즈인 fatboy edison the Petit Lamp
 <이미지출처:fatboy.com>
 
 
2. 중간 사이즈인 fatboy edison the Medium Lamp
<이미지출처:fatboy.com>
 
 
3. 대형사이즈 fatboy edison the Grand Lamp
가장 큰 사이즈의 Grand가 리뷰의 주인공입니다^^
 
 
사이즈 마다 제공하는 기능에 약간의 차이점이 있어요!
 
1. 가장 작은 사이즈인 fatboy edison the Petit Lamp
 
충전식이며,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어요!
 
* LED 라서 밝고,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요!
* 가장 작은 사이즈의 밝기 조절 버튼은 붉은색 fatboy 태그를 아래로 당기면 조절이 가능해요^^
 
<이미지출처:fatboy.com>
 
 
카페에서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최대 밝기로 6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최장 16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미지출처:fatboy.com>
 
충전식이라서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연못구름은 캠핑장에서 팻보이를 사용하고 싶네요!
<이미지출처:fatboy.com>
 
 
2. 중간 사이즈인 fatboy edison the Medium Lamp
 
* 중간 사이즈 부터는 전기선을 연결해서 사용하고, 밝기 조절이 가능한 디머 기능도 동일하게 제공해요!
<이미지출처:fatboy.com>
 
 
3. 대형사이즈 fatboy edison the Grand Lamp
 
* 가장 큰 사이즈로 성인 앉은 키 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이며, 중간사이즈와 동일하게 디머(밝기조정)기능을 제공해요.
* 팻보이 모든 제품은 실내/야외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조명중간에는 팻보이 태그가 달려있지만, 가장 작은 사이즈 처럼 조명의 밝기를 조정하는 기능은 없어요^^ 모양이랍니다.
 
 
 
*밝기를 조정하는 디머예요. 디머의 크기는 남성성인 손바닥의 3분의 2 크기 입니다.
 
컨트롤러 중간에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3단계 밝기 조정이 가능해요!
 
*전기기기라서 해외에서 직구하실 분들은 프리볼트인지 벌써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추가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연못구름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해외직구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직구 이용시에 전자제품의 경우 꼭 아답터를 먼저 확인합니다.

이유라면 110v의 경우 별도의 변압기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별거 아닌 것 같아서 불편함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EDISON THE GRAND 바로 아래에 INPUT이 100-240V라서 전세계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네요!

 


하얀색 조명에 붉은색 태그가 더욱 이뻐보이네요! 포인트!!!

 
밝기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 1단은 취짐등 정도의 밝기이며, 2단은 중간밝기, 3단의 전체 소등을 하고, 팻보이 점등만으로도 책을 볼 수 있는 밝기를 제공합니다.

LED 조명이라서 전기 소모가 작으며, 수명이 오래가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또한 빛이 조명 전체에 고르게 분포되기 때문에, 특정 영영만 밝은 문제점은 없어요.
 
 
조명 상부에는 팻보이 로고가 적혀 있네요.


 
 
fatboy(팻보이) 리뷰를 마치며...

백색의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 같은 팻보이 조명은 심플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조명이라고 생각합니다.

3가지의 사이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럭셔리한 것 같지만 실내와 실외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실용성까지 고려되어서 제작이 되었네요!

팻보이 조명의 단점이라면, 바로 가격인데요.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제품 가격이 사악하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추천하고 싶네요.

리뷰에서 본 가장 큰 사이즈인 팻보이는 국내에서 구입가격이 100만원이 넘지만,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하면 30~4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은 아마존(amazone)에서 검색해 본 가격입니다. 

 

 
반응형